안드로이드 예제

매치 코딩 스타일(중괄호, 간격 등) 이것은 가장 맥과 CTRL + ALT + 리눅스 + 윈도우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D + 옵션 + L의 리포메이션 코드 기능을 사용하여 달성된다 . 이 응용 프로그램은 TV 입력 프레임 워크 (TIF)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TV에 대한 라이브 TV 채널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샘플은 기본 TV 앱(예: 라이브 채널 앱)에서 설치, 인식 및 실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N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중 창 API의 사용을 보여 줍니다. 다중 창 동작을 정의하기 위해 새 의도 플래그 및 AndroidManifest 속성을 사용하는 것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샘플 앱을 다중 창 모드로 전환하여 앱의 수명 주기 및 동작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합니다. 이 샘플은 C 코드에서 Java로 다시 호출하는 것을 보여 주는 Hello JNI 샘플입니다 – C 코드에서 자바 클래스 인스턴스 만들기 – Java 클래스 정적 및 비정적 멤버 함수를 호출합니다.이 샘플은 C ++ 지원을 지원하는 새로운 Android Studio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에, 당신은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몇 가지 디렉토리와 파일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센서 그래프는 현재 가속도계 값을 읽고 OpenGL을 사용하여 그릴 C ++ 안드로이드 샘플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네이티브 C ++ API의 사용을 보여줍니다 : – 자산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사물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BluetoothGattServer 안드로이드 API에 액세스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샘플 응용 프로그램은 시간 프로필을 보급합니다. 이 유틸리티는 그래픽 UI에서 스위치 위젯으로 안드로이드 사물 장치의 GPIO를 노출합니다. 입력 상태를 검토하고 스위치를 클릭하여 출력 상태를 제어합니다. 활동 구성을 완료한 후 Android Studio 자동 활동 클래스 및 기타 필수 구성 파일을 생성합니다. 안드로이드에 파이어 베이스 API를 보여주는 빠른 시작 샘플의 컬렉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firebase.google.com 참조하십시오. 사용자가 Android 4.4(API 수준 19)에 도입된 저장소 액세스 프레임워크를 확장하는 전체 디렉터리 하위 트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디렉터리 선택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기본 앱입니다. 이 Android Things 샘플에서는 단추 입력 UserDriver를 사용하여 GPIO 핀 변경 내용을 듣고, 주요 이벤트를 생성 및 수신하고, 그에 따라 LED의 상태를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유사한 샘플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주변 I/O Codelab을 따릅니다. 이 샘플은 Android 사물 앱의 오디오용 Android Bluetooth API 사용을 보여 줍니다. gles3jni는 JNI/네이티브 코드에서 OpenGL ES 3.0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Android C++ 샘플입니다. OpenGL ES 3.0 렌더링 경로는 OpenGL ES 2.0 경로와 비교하여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