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책 예제

Unity 5 By Example는 실제 게임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단계별로 Unity를 사용하는 방법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가이드입니다. Unity에 대한 경험이 없더라도 이 책은 도구 집합을 심도 있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시간에 중요한 수집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트윈 스틱 공간 사수, 플랫 포머, 지능형 원수와 액션 페스트 게임. 명확하고 접근 가능한 산문에서 이 설명은 Unity 5에서 4개의 흥미로운 게임을 만들기 위한 단계별 자습서를 제시하고 그 과정에서 모든 기본 개념을 설명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중간 수준으로 이동하는 이 책은 Unity 5로 게임을 만드는 데 있어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훌륭한 3D 게임 아이디어가 있고 앱 스토어에서 현실로 만들고 싶다면 iOS 게임 개발을 위해 Unity 4를 배우고 필요한 것을 정확히 알아보십시오. 유니티와 함께하는 전체적인 게임 개발은 Unity에서 게임을 만드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가이드입니다.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및 예술을 통해 당신을 데려, 페니 드 빌은 독립적 인 게임 산업에 필요한 다분야 기술을 갖춘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 책을 통해 게임에 상호 작용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술을 배우면서 필수 디지털 아트 및 디자인 원칙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자습서는 이러한 기술을 실행합니다.

동반자 웹 사이트는 제공 : 책에서 완료 된 프로젝트에 대한 소스 코드, 예술 자산, 교육 비디오, 포럼, 저자 블로그 및 수업 계획과 교수에 대한 도전 질문. 이 책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게임 상호 작용과 관련된 논리를 설명하고 곧 빌드하고 점진적으로 확장 할 수있는 간단한 예제를 통해 게임 자산을 만들 수 있습니다. Unity와 같은 게임 엔진은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게임의 전동 도구입니다. Unity는 게임 개발을 위해 가장 널리 사용되고 가장 사랑받는 패키지 중 하나이며, 취미에서 대형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웹, 데스크톱, 모바일 및 콘솔을 위한 게임 및 대화형 환경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Unity의 직관적이고 배우기 쉬운 도구 세트와 이 책을 통해 게임 개발자가 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Unity 5.x GDC 2018: 죽은 자의 책과 유니티의 새로운 HD 렌더 파이프라인 – 유니티 기조 연설에서 에디터 데모를 통해 여러분을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는 예제 기반 실용적인 가이드. 이 책은 작고 간단한 게임 프로젝트를 구축하기 위해 명확하고 단계별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그것은 독자가 뭔가를 완료 할 수 있도록 짧고 달성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대신 하루의 빛을 볼 수없는 복잡한 RPG 또는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려고. 이 책은 지식에 굶주린 독자를 격려합니다. 그것은 모든 작은 손잡이와 다이얼 기능에 대한 피투성이 세부 사항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 그 소프트웨어 매뉴얼이 무엇인지입니다! 오히려 이 책은 Unity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0에서 완성된 게임까지 가장 빠른 경로입니다. 게임을 개발하고 싶었지만 복잡한 프로그래밍을 다룰 만큼 “스마트”하다고 느껴본 적이 없다면 이 책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또한 플래시, 언리얼 엔진, 게임 메이커 프로 와 같은 다른 도구에서 오는 개발자를위한 좋은 킥 스타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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