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a 예제

물론 모든 프로그래밍/스크립팅 언어에서 이 수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Scratch4Arduino (S4A)에 대한 보다 복잡한 예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스무딩 수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rduino 및 처리 언어는 이미 map() 함수에서 이 수식의 구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게시물을 참조: Arduino 프로그래밍 – 지도 및 부드러운 값 버튼을 눌러 LED를 트리거 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간단한 예제. 여기에서 는 Arduino 회로도 및 .sb 스크래치 프로젝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본 S4A 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의 “펌웨어”는 다른 아두 이노 스케치와 마찬가지로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물론 다른 스케치를 보드에 업로드한 다음 필요할 때 S4A 펌웨어를 다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MacOS 10.8 (마운틴 라이온) 이후 게이트키퍼는 기본적으로 “Mac App Store 및 식별된 개발자”에서만 다운로드한 응용 프로그램을 허용하도록 설정됩니다. S4A를 설치하려면 이 옵션을 “어디서나”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 호환성은 두 가지 방식으로 모두 작동하지 않으므로 원래 스크래치 내에서 S4A 프로젝트를 열 수 없습니다. S4A를 설치하려면 PC와 Arduino 보드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는 그것을 얻고 실행하는 자세한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Arduino 바이너리로 코드를 컴파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S4A는 스크래치의 이전 버전 (스몰 토크에서 개발 된 것들)의 개선으로 생각되었다고 말해야한다, 모든 사람에게 쉽게 실제 객체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학습하기 위해, 특히 아이들에게, 이러한 실제 개체를 처리하여 스크래치 “일반 객체”를 처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즉, 보드를 직접 프로그래밍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래밍과 전자 공학을 동시에 배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장치에서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했기 때문에 시각화가 제거되었습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P5Js 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도울 경우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은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여하고에서 메일 목록 포럼을 검색 : 먼저 S4A에서 원격 센서 옵션을 활성화해야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센서”블록을 클릭). Citilab에서 그의 주요 업무는 스크래치로 프로그래밍을 가르치고, 특히 어린이에게 컴퓨터 기술을 가르치고, 초기 성인 시민들에게 컴퓨터 기술을 가르치는 두 가지 분야에서 교육 분야와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사용자, 컴퓨터에 Arduino 드라이버를 설치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Citilab에서 주어진 S4A 워크샵에 대 한 소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우리의 소프트웨어와 함께 달성 될 수 있는 데모의 몇 가지 를 찾을 거 야. Citilab에서 일하는 동안 그녀는 파로 스몰토크 환경 내에서 아두 이노 보드와 함께 작업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구축하는 그녀의 첫 번째 최종 학위를 개발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이 프로젝트를 S4A가 작성된 기초로 사용했습니다. 스크래치는 실제로 찍찍 스몰 토크 이미지이기 때문에 모든 코드는 실제로 최종 사용자 버전 자체와 함께 제공됩니다. 액세스하려면 S4A “파일”메뉴를 클릭하고 “사용자 모드 종료”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클래식 찍찍 2.8 이미지 앞에 있으며 브라우저, 작업 영역 및 익숙했던 모든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데비안 버전의 S4A는 i386 시스템에만 패키지로 되어 있습니다. 64비트 버전에서 작동하려면 다음 단계(터미널에서 루트):안타깝게도 아니요. 핀 구성은 펌웨어와 S4A의 소스 코드 모두에서 하드 코딩되며 S4A가 만들어지는 방식은 “즉석에서”소스 코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보드와 프로그램 간의 통신 프로토콜을 더 잘 찾거나 개선할 때까지 핀아웃을 사용자 지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S4A 소스 코드와 펌웨어를 모두 변경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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